공구 가격 함마 드릴등 메모

집 벽에 힘들게 콘크리드 못을 박기는 싫고 편하게 구멍하나 내보고 싶어 함마 드릴을 알아 보았더니 굳이 집에서 좋은거 살 필요가 없더라. 
자주 쓰지도 않기때문에 쓰려고 찾아보면 밧데리 충전해야 되는 일이 생겨버리기에 그냥 유선드릴로 사라는 사람이 많더라. ( 어짜피 집에 굴러다니는 넘들중에 5미터 멀티탭도 있는데다 ... ) 그래서 산것이 스킬제품. 난 계양처럼 국산제품인줄 알았는데 이넘도 보쉬로 통합되버린 하위 메이커인듯.



인터넷 다나와에서 가격 낮은 순으로 정렬후 낮은 가격대로 선택을 해, 을지로 공구상가쪽에 나갔는데 가격이 인터넷에서 본 가격보다 높더라. -0-

기억으로는 인터넷에서 최저가가 3만6천원이였던거 같은데 4만2원?7천원? 불렀던거로 기억함. 바로 2천원 깍아 줄 수 있냐 모드 시전. 나갔는데 안 사고 바로 들어오기도 뭐하고 인터넷 가격에도 배송비까지 고려하면 4만원돈 되고, 추가로 비트 사면 .... ( 사실 드릴을 저렴한 것을 사기때문에 비트는 좀 좋은 넘으로 사려고 했는데 물건이 없는지 다른곳을 가셨길래 시간이 걸리길래 그냥 집에 가려고 ' 다른 것좀 사갖고 오겠다'라고 말한 후에 가려는데 물건을 갖고 와버린 사장님 )   아  귀찮아서 그냥 바로 사기로 마음 먹음. -_-;;


비트는 처음에 미제라면서 좋다고 추천을 하시길래 봤는데 메이커를 알 수가 없어. -_-;;; 그래서 보쉬나 디월트같이 아는 메이커로 달라고 하니, 밖으로 가시더만 갖고 오신 비트. 비트 가격을 확인하니 1만7천원. 두 제품을 더하니 또 6만 2천원되는 상황이길래 다시 6만원만 드리면 되나요? 시전 -0-

그래도 솔직히 만족스런 거래는 아닌거 같아 집에 오는 길에 맥도날드에 들려 무료쿠폰을 남발해 사용!!!! 흐흐... ( 잘 먹지도 않는 햄버거지만 한동안 먹지도 못할듯 싶다는... -_-;;; )

참 비트는 좋은거 산다고 샀지만 벽안에 철근을 만난것을 무시하고 그냥 힘줬더니 녹아버리더군요. 그리고 위에 제품은 6613이 모델명입니다. 모델명 찾는다고 가격까지 또 봐선 가슴이 또 아파오는...


타카도 필요해 다이소 갔더니 이런 제품이 있더라. 그런데 칩이라고 해야되나 심? 이게 사용 가능한 길이가 14미리로 되어 있지만 그런 길이의 심은 찾을 수가 없더라. 스테플러 심 길이정도의 짧은 녀석만이 사용가능해 환불.

길이가 긴 제품을 사용가능한 제품을 사려고 알아보니 비싸네 -0- 2@3만원의 가격이 훌쩍 넘어버리기에 이것도 을지로에서 1만7천원인가에 구입을 했는데 아쉽게도 스테플러에 사용하는 심모양만 사용가능하더라.



후에 롯데마트에서 공구보고 있는데 정말 내가 딱 원하던 녀석이 있더라. 가격도 내가 구입한 같은 가격에 다양한 심을 사용할 수 있는 타카가. ㅠㅠ

타카 심이 ㄷ자 모양, T모양, ㅡ자 모양등 다양하게 있는데 그 모든 모양및 길이의 심을 다 사용가능하더라는.


혹시나 싶어 다른 분에게 참고가 될까 싶어 적어 올려봅니다. 

덧글

  • Emma 2015/12/30 01:35 # 삭제 답글

    오늘 다이소에 타카사러 갔는데 종류가 많아서 검색해 보다가 도움받고 갑니다. 저도 마지막에 올려주신 사진 속 제품 샀어요. ㅎㅎㅎ 다이소에 들어와 있더라구요. 감사해요!
  • 안알랴줌 2016/06/24 17:26 # 삭제 답글

    ㄷㄷㄷㄷㄷㄷ

    좋네유
댓글 입력 영역